-
전형단계별 합격여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전형별 합격자 발표 시 문자메시지로 결과확인 안내를 받게 되며
입사지원 페이지에서 본인이 직접 합격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
기 제출한 입사지원서를 수정할 수 있나요?
임시저장 상태의 입사지원서는 ´지원서 수정´을 통해 접수 마감전까지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최종제출 이후의 입사지원서는 수정이 불가능하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-
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만 질문을 남길 수 있나요?
´질문과 답변´ 게시판에는 본인인증이 완료된 분에 한하여 글을 남길 수 있으며
본인인증을 위해 입사지원서 임시저장 이후에만 글을 남길 수 있도록 제한하고 있습니다.
입사지원서 최종제출을 하지 않아도 질문을 남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
입사지원서를 삭제하고 다시 제출할 수 있나요?
입사지원 마감(8월 2일 금요일 18시) 전까지 기존에 최종제출된 입사지원서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.
입사지원서를 삭제하는 경우, 작성된 내용은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처음부터 다시 작성하셔야 합니다.
접수 마감 직전에는 접수인원이 몰리는 관계로 사전에 삭제 후 다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입사지원서 삭제 방법 : 입사지원서 수정 선택 후 로그인 -> 지원서 하단에 [지원서삭제] 버튼 클릭